create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관리자access_time 2019.11.04 14:04visibility 339
2019년 10월 28일(월)부터 29일(화)까지 의과대학 지하 1층 및 로비에서 제32대 인제대학교 ‘이음’ 의과대학 학생회 주최 2019 청맥제를 개최하였습니다.
최석진 학장님의 축사로 2019 청맥제 1일차 공연을 시작하였습니다. 1일차 공연의 첫 순서는 통기타 노래 동아리 ‘카코포니’가 맡았습니다. 그 후, 댄스 동아리 ‘보보스’ 순서대로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중간중간 학생들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경품 추첨도 진행하였습니다.
1일차 공연의 마지막은 학생회에서 준비한 ‘복면가왕’이었습니다. 참가자 모두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 관객들의 호응도 좋았습니다. 복면가왕의 최종 우승자는 내년 청맥제 복면가왕에도 출전을 발표하며 정체를 미공개 했습니다.
2일차 공연의 첫 순서는 밴드 동아리 ‘파이오니아’가 맡았습니다. 그 후, 통기타 동아리 ‘누리울림’, 힙합동아리 ‘에이톰’, 수화동아리 ‘아침’ 순으로 공연을 마무리했습니다. 1일차와 동일하게 중간중간 추첨을 통해 학생들에게 경품을 나누어주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2일차를 마무리하며 블루투스 스피커, 닌텐도 게임기,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펜슬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여 학생들의 많은 참가와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1층 복도에서는 ‘공기놀이’, ‘판치기 체험’, ‘낙서용 벽보’, ‘포토존’, ‘카톨릭학생회 성물전시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찾아와주어 성공적으로 청맥제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지하 1층에서는 ‘방탈출 게임’, ‘먹거리 판매’를 진행하였습니다. ‘방탈출 게임’의 경우 올해에도 예약이 모두 완료되었고 ‘먹거리 판매’도 많은 학생들이 찾아와 주었습니다.
성공적인 청맥제 개최를 위해 바쁘신 와중에도 찾아와주신 학장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빡빡한 학사일정으로 답답한 학교 생활 속에 의과대학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축제를 계획하고 진행하여, 좋은 추억을 만들수 있었으며, 학생들이 자체적으로 열심히 준비한 공연을 직접 학우들 앞에서 선보이고 여러 가지 행사들을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더욱더 끈끈한 우정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