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관리자access_time 2017.06.08 10:34visibility 686
우리대학은 2016년 5월부터 2017년 3월까지 예산 18억여원을 들여 교육환경 및 안전.소방시설 개선 공사를 실시하고 2017년 5월 30일(화), 공사 완공 축하식을 개최하였다.특히 학생 교육환경을 개선시키기 위하여 소그룹토의실, 세미나실, 학생 동아리실 및 휴게시설 등을 대폭 확충하였다.
강의실에는 양방향강의시스템을 도입하였고, 의학과와 간호학과의 강의실에 교육기자재를 교체하고 보강하였다. 해부실습실은 급배기덕트 공사로 포름알데히드 농도를 낮추어 쾌적한 실습환경을 조성하였다. 또한 소그룹토의실과 술기실습실을 확충하고 스터디룸(3실), 세미나실을 증설하였으며 인제의대 초대 학장의 이름을 따서 만든 ‘전종희 룸’과 인제의대 3회 선배인 고 이태석 신부의 이름을 따 만든 학습공동체룸(이태석룸, 전종휘룸)을 개설하였다. 사례바탕 학습자료 제작을 위한 SERO(Situation-primed Expert Reasoning Oriented) Studio도 설치하여 다양한 학습방법으로 교육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었다.
학생들의 힐링을 위한 공간도 대폭 늘었다. 강의실 주변 복도를 아트갤러리로 꾸미고 로비에 식물정원을 조성하여 휴식기능을 강화하였다. 지하1층에는 학생동아리실과 공연연습실 및 휴게 시설인 cafe ‘다울’을 개설하여 여가시간을 즐길수 있는 공간을 확충하였다.